본문 바로가기
리뷰/장난감,어린이용품리뷰

시크릿쥬쥬 립튜브껌,구매 후기

by .,.,.,.. 2017. 12. 23.
728x90
반응형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의 품절대란의 바통을 이어받아 아이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시크릿쥬쥬 립튜브껌!!

사실 첨엔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남편이 편의점 갔다가 발견해서 하나 사왔더라구요. 

찾아보니 이것도 인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

시크릿쥬쥬 립튜브껌도 역시 세븐일레븐에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컬러는 노랑,진핑, 오렌지, 초록, 보라, 핑크 이렇게 6가지가 있다고 해요. 

튜브형태로 생겨서 딸은 처음보자마자 치약 같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립스틱사탕은 한번에 다 먹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요건 먹을만큼 조절할 수 있네요. 

시크릿쥬쥬들이 앞에 그려져 있어서 이것도 아이들이 좋아한답니다. 

원재료명 보니 물엿, 백설탕, 껌베이스로 만들어 졌고 약간의 비타민C도 들어 있네요. 

뚜껑을 열면 은색 씰이 붙어 있어서 제거해야 된답니다. 

제거 하고 쭉 짜면 나오네요. 

6가지 컬러라 맛은 다 다른가 생각했는데 맛은 다 똑같다고 해요. 

시크릿쥬쥬 립튜브껌 맛은 새콤한 딸기 맛이예요. 

저는 많이 새콤한데 저희딸은 그냥 잘 먹네요. ㅋㅋㅋㅋ

근데 씹어야 하는데 먹다가 자꾸 삼켜 버리니 어느정도 나이가 있는 언니가 먹어야 될듯 해요. ㅋㅋㅋ

반응형

'리뷰 > 장난감,어린이용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크릿쥬쥬 셀카폰 qr코드  (0) 201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