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오사카

도쿄바나나, 가격, 오사카선물로 좋네요.

by .,.,.,.. 2018.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여행 다녀온다면 하나씩은 꼭 구매해 온다는 도쿄바나나!!!저도 이번에 오사카여행을 다녀오면서 하나구입해 봤습니다. 사실 깜박하고 있었는데 면세점에서 도쿄바나나를 팔고 있더라구요.그래서 가족들과 집에서 맛이나 볼까 하고 하나를 구매해 왔습니다. 

면세점에서 구매한 도쿄바나나는 깔끔하게 포장도 되어 있어서 오사카나 일본여행 선물로도 좋을 듯 하네요. 

바나나가 그려진 포장지에서 꺼내면 하얀박스에 노란 바나나가 그려진 박스가 하나 더 나온답니다. 

박스 안도 열어 볼까요??

박스안에 한줄에 4개씩 총 8개의 도쿄바나나빵이 들어 있답니다. 

도쿄바나나 가격은 1000엔이니 한박스 대략 만원정도 한개당 천원 조금 넘는 금액이네요~~

안에 소개하는 글이 있는듯한데 일본어를 몰라서...ㅠㅠ 패스~~

하나 꺼내서 먹어봤는데 부드러운 빵 안에 바나나크림이 들어 있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에도 괜찮더라구요. 

저희딸은 한자리에서 두개 클리어!!! 여행 다녀오면서 하나씩 구매해서 먹기에 괜찮네요. 

반응형

'해외여행 > 일본 오사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컵라면 추천,닛신 씨푸드맛 ♬  (0) 2018.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