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광안리 아쿠아펠리스 호텔 후기!측면뷰에서 1박 했어요.

by .,.,.,.. 2016. 7. 19.
728x90
반응형

여름휴가로 부산을 다녀왔어요.

해운대에서 1박을 하고 광안리쪽이 가족여행 장소로도 좋고

추천받은 맛집이 있어서 이쪽으로 예약했답니다.

 

 

저희가 예약한 호텔은 광안리 아쿠아펠리스 호텔이예요.

티몬에 보니 가격도 적당하고 바다가 보이는 뷰가

너무 예뻐서 예약했어요.

티몬 아쿠아펠리스 싸이트에 가보면 객실, 객실+조식

등등 다양한 패키지가 있답니다.

 

저희는 객실 + 조식 + 찜질방 패키지로 되어 있는걸로

구매했어요.

근데 일정상 바빠서 찜질방은 이용 못하고 왔네요.ㅠㅠ

찜질방과 사우나 모두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온다니

참고하세요.^^

 

 

 

위에서 잠시 언급했듯이

광안리 아쿠아펠리스 호텔은 수영장과 워터파크

찜질방, 사우나가 함께 있답니다.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워터파크만 이용하러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아무튼 광안리 아쿠아펠리스 객실도 보여드릴께요.

저희는 측면방에 머물었어요.

 

킹싸이즈정도 되는 침대와 티비,냉장고,

티백,커피,목욕가운,슬리퍼등등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들은 다 구비되어 있답니다.

 

 

 

욕실에도 비누,샴푸,린스,바디클렌저등이

세팅되어 있어요.

 

 

광안리 아쿠아펠리스 호텔에서 1박하면서 가장 좋았던 건

이렇게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인다는 거예요.

측면오션뷰라 창문쪽으로 가야 보이긴

하지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밤되면 예쁜 불빛으로 더욱 예쁜 광안대교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