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션월드 셔틀버스 시간 및 예약하기

by .,.,.,.. 2016. 7. 29.
728x90
반응형

 

밤새 비가 내리긴 했지만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만큼은 아니였네요.

주말부터 다시 찜통더위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무더위 날리기엔 물놀이가 역시 최고지요?

한국의 대표적인 워터파크 오션월드~!!오션월드의 장점중의 하나가 무료셔틀버스 운행이 아닐까 싶어요.

차를 끌고 갔다 물놀이 후 다시 끌고 오려면 피곤하고 졸린데 집 근처에서 편하게 타고 갈 수 있답니다.

오늘은 오션월드 무료셔틀버스 시간 및 예약방법을 포스팅해 볼께요.

16년 오션월드 무료셔틀버스 운행기간은 10월3일 월요일까지네요.^^

1인 예약시 최대 4인 예약가능하고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온라인 사전 예약이 필수랍니다.

오션월드에 가기 전일 오후 17시까지 예약 가능하니 꼭 시간을 체크하셔서 차고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는 수도권 기존63개 탑승지점을 갖고 있다고 해요.

거기에 미사, 세곡지구, 광교신도시, 삼송, 대학로 등에 탑승지점을 추가했다고 하네요.^^

이쪽에 사시는 분들도 오션월드 가기 더욱 편해 졌네요.^^

오션월드 셔틀버스는 수도권 및 오빈,용문역, 춘천,원주에 운행이 된다고 하네요.

오늘 저는 수도권 무료셔틀버스 시간을 알려 드릴께요.

 

골드시즌 7월4일부터 8월21일 오션월드 셔틀버스 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오션월드에 가는 시간을 확인하셨다면 이번엔 오는 시간도 확인해야 겠죠??

오는버스도 예약꼭 하세요.^^

골드시즌 8월15일까지는 야간운행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2시출발,3시출발 무료셔틀 버스가 있군요.

 

비발디바크에서 각지역 심야 무료셔틀버스는 22시까지네요.^^ 

오션월드 셔틀버스 시간을 확인한뒤 맨 아래쪽에 보면 예약바로가기 버튼이 있어요.

이걸 누르면 예약 페이지로 넘어 간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