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국내여행팁&정보

오션월드 카바나 가격 및 위치

by .,.,.,.. 2016.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션월드 무료셔틀버스에 이어 오션월드 카바나 가격 및 위치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연인끼리 가거나 둘이서 가면 썬베드를 빌리는게 좋겠지만 여럿이서 가거나 가족여행이라면 오션월드 카바나 예약을 추천해요.

특히 아기가 있는집이라면 아기 낮잠도 자고 간식도 먹고 이래저래 너무 편하답니다.

 

6월달 같은 비수기에는 오션월드 카바나 할인도 한다고 하는데 지금은 극성수기라 그런지 할인은 커녕 가격도 좀 있네요.

오션월드 카바나 명당은 사람마다 다 다르답니다. 지도를 보고 가장 많이 놀것 같은 지역에 예약하는게 명당이지요~

제일먼저 실내카바나는 엔젤카바나,코사리카바나가 있어요.

엔젤카바나는 엔젤스파에 위치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좋다고 해요.

코사리카바나는 2층 푸드코트 외부로 실내온도가 28도~30도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야외 파도풀에서 즐기길 좋아한다면 아래 카바나를 눈여겨 보세요.^^4가지 카바나 모두 파도풀과 가까운 특징이 있답니다.

오션월드 카바나 가격은 표 안에 파란글씨를 봐 주세요.

이곳저곳 가깝게 다닐수 있는 자이언트 카바나!

 

 슈퍼익스트림 리버 카바나와 서핑마운트 이용이 많다면 리버카바나를 이용하면 편하답니다.

오션월드 호수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있는 레이크 카바나도 명당이겠네요.

실내 피라미드 존 앞에 있고 프라이버시 공간을 중요시 여긴다면 로얄 프리미엄 카바나도 좋겠네요.^^

지금까지 오션월드 카바나 가격과 위치 특징들을 봤는데 좋은 자리 예약하시고 즐거운 휴가 보내고 오길 바랄께요.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