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교 롯데아울렛 맛집,풀잎채 광교점,풀잎채 가격

by .,.,.,.. 2016. 5.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개설하고 첫 폿팅이라

어떤글을 올릴까 고민하면서

핸폰사진을 보다가

역시 맛있는곳 소개해 주는게

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첫 글로

광교 롯데아울렛 맛집, 풀잎채 광교점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은 좀 안 좋을 수 있어요.

 

 

광교 롯데아울렛 맛집, 풀잎채 광교점은

한식 뷔페 레스토랑이랍니다.

자연별곡,계절밥상과 비슷한 느낌이예요.^^

 

풀잎채 가격은

성인 점심 : 12,900원

저녁,주말 공휴일 : 16,900원

이랍니다.^^

 

여러종류의 한식뷔페를

즐길 수 있으니

가격도 적당한 듯 해요.

 

 

 

 

광교 롯데 아울렛 맛집, 풀잎채 광교점에

휴일저녁에 갔더니 사람들이

많네요.

음식사진도 일일이 가서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못 찍었어요.

 

 

 

광교 롯데아울렛 맛집, 풀잎채에서

봄,여름,가을,겨울에

계절별 제철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해요.

아무래도 제철음식이 맛도

영양도 굳이지요~^^

 

주말과 공휴일은 가격이 조금 더

비싼대신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이용시간은 100분이네요~!!

 

저희도 한쪽에 자리를 잡았는데

옆에 광교도청 부지가 보이네요.ㅋㅋ

 

짐을 놓고 한바퀴 돌고 왔어요.

 

 

 

샐러드부터 전, 불고기,튀김,

오징어,나물반찬,볶음밥,보쌈

등등 왠만한 요리들이

다 있답니다.

 

저희는 그중에서

먹고 싶은 몇가지만 담아왔네요.ㅎㅎ

 

 

 

광교 롯데아울렛 맛집, 풀잎채 광교점

몸에 좋은 한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점심에 오면 가격도 착하니

아울렛에 쇼핑가시면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