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문화상품권 사용처 최신정리!!

by .,.,.,.. 2017.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학교다닐때 상으로 문화상품권 종종 받았었는데 

그땐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서점만 되는 줄 알고 있었어요. 

근데 알아보니 의외로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서점뿐만 아니라 영화, 공연, 쇼핑, 음반, 외식까지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정리 해 봤어요.^^


문화상품권 사용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사용처으로 나누어 정리해 봤어요. 

오프라인 먼저 정리해 줄께요. 

 옛날이나 지금이나 서점에서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네요. 

웬만한 영화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구요~에버랜드, 서울랜드 같은 놀이동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특히 전 문화상품권으로 쇼핑하는걸 좋아하는데요. 

엔터식스, 올리브영, ABC마트,왓슨스,두타, 못된고양이 등에서 사용가능하답니다.^^

전에 5만원 문화상품권이 있었는데 올리브영가서 화장품 구매하니 좋더라구요.ㅎㅎ

쇼핑뿐만 아니라 외식할때도 문화상품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빕스, 아웃백 ,파파존스, 계절밥상, 자연별곡, 애슐리, 로운샤브샤브,뚜레쥬르, BBQ, 불고기브라더스 등등등

에서 결제 할 수 있답니다.^^

가끔 소셜에 문화상품권 할인되서 뜨던데 그때 몇장 구매해 놔야 겠어요. ㅋㅋㅋ

문화상품권 사용처가 은근 많네요~~!!

지금까지 오프라인 사용처를 정리했다면 아래엔 온라인 사용처를 알아 볼께요. 

온라인 사용처 게임사이트에서 가능하고 홈쇼핑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네요.

G마켓, 옥션, 11번가, 신세계몰, 신라면세점, 현대, 온라인서점, 벅스, 멜론, 지니, 네이버, 다음, 네이트 싸이월드, 아프리카TV,

카카오 이모티콘 샵 등등에서 이용가능 하세요.^^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문화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 ▼

http://www.cultureland.co.kr/giftcard/giftcard/use_main.asp#offli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