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리우올림픽 손연재 일정,체조 일정

by .,.,.,.. 2016. 8. 16.
728x90
반응형

16년 리우올림픽이 한참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번 올림픽은 아쉬움이남는 경기가 많았던거 같아요. 4년을 준비한 우리선수들 마지막까지 힘내서 대한민국을 빛내 주세요. ♥

오늘 드디어 리우올림픽 손연재가 입성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

 

우리의 체조요정 손연재는 러시아 대표선수들과 함께 1달전 들어와서 브라질 현지 적응훈련을 마쳤다고 하네요.^^

지난번 런던 올림픽에서 손연재는 5위로 대한민국 체조 최고성적을 냈었는데요.

4년이 지난 리우올림픽 손연재 선수의 연기는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실수만 없다면 리우올림픽 손연재 선수의 메달도 기대해 볼 만한것 같아요.^^

지금까지 연습 해온대로 실수 없이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보여 주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리우올림픽 손연재 일정을 살펴 볼께요.

손연재 선수는 8월19일 금요일 10:20분 과 11시50분에 체조 경기를 한답니다.

금요일 저녁 티비 앞에서 응원해야 겠네요.^^ 

그리고 8월20일 토요일 새벽2시50분과 4시20분에도 경기가 있답니다.

새벽에는 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손연재 선수가 연습했던 기량을 맘껏 발휘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2016 리우올림픽 손연재 일정, 체조일정에 대해 포스팅 했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손연재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