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돼지꿈해몽,돼지태몽,해석해 줄께요.

by .,.,.,.. 2016.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예로부터 돼지꿈꾸면 복권을 사야 된다고 하잖아요. 자꾸자꾸 꾸고 싶은 돼지꿈해몽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오늘밤은 아래 돼지사진들 보고 꼭 돼지꿈을 꾸고 싶네요.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돼지꿈해몽, 돼지태몽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 돼지를 안거나 메고 있거나 돼지가 집에 들어 오는꿈 : 집에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랍니다. 마리수가 많을수록 많은 재물이 들어온다니 저도 꾸고 싶네요.

- 꿈을 꾼사람이 돼지가 되거나, 돼지가 사람이 되는꿈 : 전자는 본인이 부자가 된다는 꿈해몽이 있어요.태몽이라면 아이가 부자가 된다는 뜻이랍니다. 반대로 돼지가 사람이 되는 꿈은 내가 어딘가에서 진다는 뜻이라고 하네요.ㅠㅠ돼지에 관련된 안좋은 해몽도 있군요.

돼지꿈해몽,돼지꿈

-돼지가 점점 많아지는 꿈은 재물이 늘거나 하고 있는 사업이 잘 된다는 꿈이라고 해요.^^

-돼지가 집에서 밖으로 나가는 꿈은 재물이 줄어 드는 뜻이 있다고 해요.ㅠㅠ

-돼지 머리로 제사 지내는 꿈은 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는 뜻이 있네요.

-돼지를 통째로 구워 잘라먹는 꿈은 어떤 성과를 손에 거머지거나 프로젝트의 결실을 이루는 꿈이랍니다.

돼지가 태몽으로 나오는 경우 앞날이 풍요롭고 부유하고 높은 관직에 오르는 뜻이 있다고 해요.^^

지금까지 돼지꿈해몽,돼지태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돼지들이 집안으로 들어오고 돼지가 늘어나는 꿈 꾸고 싶네요.

제 포스팅 보시는 분들도 오늘밤은 재물운 있는 돼지꿈 꾸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