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임산부 쿠션팩트 추천,순한팩트,산다화 동백 브라이트닝 광채 쿠션

by .,.,.,.. 2017. 10. 6.
728x90
반응형

예민한 피부는 물론 안전한 화장품을 써야하는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쿠션팩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께요. 

임산부 쿠션팩트 추천, 산다화 동백 브라이트닝 광채 쿠션이랍니다. 

임산부 쿠션팩트 추천, 순한팩트, 산다화 쿠션은 화학성분은 노!!!!

피부에 안전한 성분들 만을 담아서 임산부는 물론

피부가 예민한 사람과 청소년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이랍니다. 

임산부 쿠션팩트, 청소년 쿠션팩트 추천, 산다화 쿠션은 

보습효과가 좋은 동백꽃추출물이 무려 46%이상 함유되어 있고

동백오일도 들어있어 피부보호 및 영양공급에도 도움을 줘 건조한 가을겨울 쿠션으로도 좋답니다. 

워터베이스타입으로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고 화사하게 커버해 준답니다. 

임산부 쿠션팩트 추천, 산다화 동백 브라이트닝 광채쿠션을 오픈해보니 

움직일때마다 변하는 홀로그램과 깔끔한 화이트 케이스안에 들어 있네요. 

퍼프먼저 사용해 봤는데 쫀쫀하고 강한 내구성으로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시켜 주네요. 

임산부 쿠션팩트 추천, 순한팩트 산다화를 처음 사용시 필름지를 제거하고 사용하셔야 되세요~~!!

손으로 먼저 눌러서 테스트 해 부니 수분감 가득한 쿠션이 묻어 나네요.^^


퍼프에 적당량을 묻혀서 피부에 발라봤어요~~!!

쫀쫀한 퍼프가 워터베이스 쿠션을 머금고 피부에 고르게 발라주네요.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과 워터감이 느껴지네요. 

동백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럽게 광채가 나는게 피부가 좋아 보이네요. 

가벼운 잡티는 자연스럽게 커버 가능하니 진한 화장보다 가벼운 화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지금까지 순한 쿠션팩트 산다화 쿠션 후기였습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