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비비안 레그핏 압박스타킹 홈쇼핑에서 구매했어요.

by .,.,.,.. 2017. 11. 1.
728x90
반응형

날씨가 약간 풀리긴 했지만 이제 초겨울인지 아침, 밤엔 제법 쌀쌀하네요. 

그래서 겨울 날 준비를 하나씩 하나씩 하고 있는데요~~!!

그중의 하나로 홈쇼핑에서 비비안 레그핏 , 비비안 압박스타킹을 구매했어요. 

 비비안 레그핏, 압박스타킹을 홈쇼핑에서 구매하니 다음날 총알배송으로 날라왔네요. ㅋㅋㅋ

빠른배송 굳굳~~!! 총 8개의 압박스타킹이 들어져 있는데 홈쇼핑 홈페이지에 후기쓰면 2개를 더 보내준다고 하네요. 

후기까지 쓰면 총 10개를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비비안 레그핏, 압박스타킹은 홈쇼핑에서 보던것처럼 210데니안으로 촘촘하고 따뜻하게 이루어져 있네요.^^

쫀쫀하고 부위별로 다르게 만들어서 엉덩이는 힙업시키고 볼록한 배와 허벅지, 다리등을 슬림하게 잡아 준다고 해요.

 

겉 박스에 보니 향가공이라고 씌여져 있는데 제품 꺼내니 은은한 향수 향기 비슷하게 나더라구요. ㅎㅎ

압박스타킹이라고 해서 답답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많이 답답하진 않네요.

210데이안이라 그런지 질은 일반 스타킹보다 좋은 느낌이구요. 

따뜻하면서 바디쉐입까지 되니 괜찮네요. 10개 스타킹 있으니 이번 겨울은 든든하네요. ㅋㅋㅋ 

 

지금까지 홈쇼핑에서 제돈 주고 구입한 비비안 레그픽, 압박스타킹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