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년 스타벅스 겨울 텀블러 넘 예뻐요. 크리스마스 그릇

by .,.,.,.. 2017. 11. 5.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겨울 텀블러와 크리스마스 상품들이 나왔더라구요. 

넘 예뻐서 스벅 간김에 사진 찍어 왔어요. ㅎㅎㅎ

17년 스타벅스 겨울 제품엔 눈사람, 펭귄모양의 귀요미 머그컵, 그릇들이 있네요. ㅎㅎ

17년 스타벅스 겨울 텀블러는 무난한 파스텔 계열의 텀블러도 보이고 하늘에서 반짝이는 눈이 내리는 듯 프린팅 되어 있는 제품도 있네요.^^

처음엔 몰랐는데 저기 파스텔 두가지 아래쪽에 건전지 넣으면 텀블러 가운데에 하트 불빛도 나오는 아이더라구요!!

그리고 온도도 나온답니다. 완전 대박!!!

스타벅스 온도계 텀블러 불빛 나오는거 보니 사고 싶은 욕구가 막 생기네요.ㅠㅠ

그리고 아무래도 시즌인만큼 17년 스타벅스 겨울 텀블러의 하이라이트는 

빨강과 흰색으로 이루어진 크리스마스 텀블러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겨울에는 커피가 빨리 식어서 속상한데 귀요미 스타벅스 겨울 텀블러에 넣어 마시면 오랫동안 따뜻하게 마실 수 있겠어요.ㅎㅎ

보고 왔더니 자꾸자꾸 생각나서 낼 가서 하나 데려와야 겠네요.ㅎㅎ

아마도 불빛 들어오는 파스텔 스타벅스 텀블러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