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암웨이 치약,글리스터 구매해 봤어요.

by .,.,.,.. 2016. 8.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첼이예요. 오늘은 몇일전에 구매한 암웨이 치약,글리스터에 대해 포스팅해 볼께요. 암웨이 제품 중에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가 암웨이 글리스터 치약이랍니다. 용량은 200g이고 가격은 6,000원이예요.

암웨이 치약,글리스터 사용해 보시고 사업은 하지 않아도 이 치약을 구매해서 계속 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 역시 한번 써보고 괜찮아서 계속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암웨이 치약, 글리스터는 산때문에 부식되는 걸 방지해 주고, 이빨을 하얗고 튼튼하게 도와 준다고 해요.

한쪽에 암웨이 치약,글리스터 유통기한이 나와있어요.

제가 받은 아이는 19년 4월20일까지네요.지금이16년이니 대략적으로 보통 유통기한은 3년조금 안되는것 같네요.  

암웨이 치약, 글리스터는 튜브형으로 생겼답니다. 뚜껑은 돌려야 열린답니다.

 

아래쪽에 마데인 유에스에이 눈에 띄네요.

처음 사용시 안에 은박을 제거하고 사용하셔야 해요. 적당량을 칫솔에 짠뒤 양치해 봤어요.

임플란트를 해서 어떤곳은 이가 시렸는데 시린현상은 없네요.양치후 산뜻하고 맛도 좋아서 전 또 주문하려구요.ㅎㅎ

 

계속 암웨이 하시는분께 주문했다가 계속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이 있어서 이번에 제꺼 암웨이 추천인, 암웨이 후원인 번호도 만들었어요.

암웨이 추천인, 후원인 번호 필요하신 분들 제 번호 입력하고 가입하셔도 되요.^^

암웨이 추천인, 후원인 번호: 11941229

 

 

 

혹시 암웨이 사업 하실꺼면 연결 가능하니 관심있으면 연락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