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립밤 추천, 키엘 립밤 넘버1 오리지널 후기

by .,.,.,.. 2017. 12. 29.
728x90
반응형

입술각질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립제품을 발라도 들뜨고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단시간에 빠른효과 보는 립밤으로 알아보다가 많은 뷰티블로거들이 키엘 립밤 넘버1을 추천해 줘서

이번에 구매해 봤습니다. 

립밤추천, 키엘립밤 넘버1 오리지널 제품으로 용량은 15ml 이고 가격은 12,000원이예요. 

키엘립밤은 크렌베리, 망고, 민트, 페어, 오리지널이렇게 5가지가 있는데 

저는 무향인 오리지널로 겟했어요. 

키엘립밤 오리지널 안에 밀배아유, 알란토인, 스쿠알란 등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어진 립을 보습, 각질제거까지 해 준답니다. 

유통기한은 제품 오픈후 12개월이네요. 

겨울내내 한통 쓰니 이거 하나면 이번겨울도 거뜬하겠어요. 

눌르면 투명한 노란빛을 띄는 립밤이 나온답니다. 

손등에 살짝 발라보니 보습,영양감이 느껴지네요. 

건조하고 각질 일어난 입술 위에도 발라봤어요. 

각질도 일어나고 입술이 갈라진 곳에 키엘립밤을 바른뒤 

1시간 뒤에 립화장을 했는데 각질이 진정되었어요. 

부드럽게 립스틱이 잘 발라줘서 만족해요~^^

밤에 자기전에 키엘 립밤 바르고 자면 다음날 립이 매끈해진답니다. 

보습효과 좋고 립각질제거 잘되는 립밤 찾는다면 키엘 립밤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