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차앤박 앰플 3종,프로폴리스 앰플 정리

by .,.,.,.. 2018. 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들 즐거운 새해 맞이 하셨나요???^^

새해가 좋긴 하지만 한편으론 한살 더 먹었다는 압박이 있네요. ㅎㅎㅎ

이럴때 일수록 꾸준한 피부관리로 동안피부 관리하는건 필수~!!

지난번에 홈쇼핑을 통해서 차앤박 앰플로 만든 팩을 구매했답니다. 

차앤박 앰플 마스크 상품 후기를 쓰면 앰플을 서비스로 준다기에 저도 참여했어요. 

깜박하고 있었는데 오늘 도착한 택배 보니 서비스 앰플이더라구요. !!!!

제품을 오픈하면 미니미니한 5ml 병에 들은 차앤박 앰플 3종이 들어 있답니다.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이 가장 유명하지요~~!!

프로폴리스 앰플은 민감,예민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서 생기있어 보이게 도와 준다고 해요. 

프로폴리스 자체 영양이 피부에 흡수되어 건강하게 가꿔 준답니다. 

차앤박 뮤제너 앰플

피부가 민감하거나 예민하다면 차앤박 뮤제너 앰플을 추천해요. 

달팽이 점액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해 준답니다. 

진정뿐만 아니라 보습효과도 있어서 여드름피부, 민감성피부가 사용하면 좋을 듯 해요. 

차앤박 비타솔루션 화이트닝 앰플

겉모양만 보면 왠지 뮤제너가 화이트닝 일것만 같은데 갈색병의 비타솔루션은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 준답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칙칙함을 차단, 미백효과를 높여주고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잍크가 피부를 환하게 브라이트닝 해 준답니다. 

또 말태반에서 추출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윤기까지 부여합니다. 

차앤박 세가지 앰플은 묽은 에센스 앰플 제형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네요. 

빠르게 흡수되서 촉촉하답니다. 

위에 차앤박 앰플 효능보고 피부타입에 맞게 고르시면 될듯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