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오리진스 여드름 팩, 아웃오브 트러블 팩

by .,.,.,.. 2018. 1. 30.
728x90
반응형

여드름 많은 동생을 어느날 만났는데 피부가 많이 좋아진 거예요. 저도 여드름이 쫌 있어서 어떤제품 사용하냐고 물어봤더니 오리진스 여드름팩을 사용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아웃오브 트러블팩을 구입해 봤어요. 

오리진스에 스팟케어도 있어서 구매하고 싶었는데 매진이라 우선 요것먼저 구입했어요.예전엔 하얀팩 튜브였는데 리뉴얼 됐는지 하얀색에 민트색을 얹은듯한 컬러를 하고 있네요. 가운데 오리진스 아웃오브트러블이 씌여져 있어요.

피부를 구하기 위해서 10분만 마스크 해주면 된다고 함께 씌여져 있네용.

컬러는 하얀색으로 생겼네요. 오리진스 여드름팩 아웃오브트러블팩은 과다 분비되는 유분을 제거해 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또 살리실릭산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각질제거효과도 있어서 피부를 정돈해 주고 여드름에 도움이 된답니다.

용량은 100ml구요. 사용법은 피부에 펴 바르고 10분뒤 건조되면 물로 씻어 내면 되네요.얼굴에도 발랐는데 부끄러워서 손사진만 올려봤어요.

발랐을때 약간 쏴한 느낌이 나는데 왠지 여드름균을 죽이는듯한 ㅋㅋㅋㅋ 느낌이예요.주1에서2회정도 해주면 적당하다고 해요.

물로 세안하고 나니 피부도 진정되고 약간 맑아진것 같네요.꾸준히 써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