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인터넷면세점 조말론 향수 구입 후기

by .,.,.,.. 2023. 8. 8.
728x90
반응형

해외여행의 즐거움 중의 하나가 면세점 쇼핑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면세점 쇼핑을 좋아하는데요. 

인천공항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 보단 인터넷면세점으로 구입시 쿠폰 할인이 되어서 좀 더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답니다. 


이번 여행부터는 여행갈때마다 향수를 하나씩 사서 뿌려 볼려고요. 

그러면 여행 후에도 그 향을 맡으면서 즐겁고 행복한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을 테니깐요.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제가 향수를 구매한 온라인면세점은 신라면세점이예요. 

여러 쿠폰을 사용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했답니다. 




인터넷 면세점, 조말론 향수 구입하려고 보니 여러 종류가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제가 픽한 제품은 블랙베리앤베이 코롱이예요.

왜냐하면 구매률이 높더라고요.ㅋㅋ

 


이번에 조말론은 처음 사용해 봤는데 향이 은은하더라고요. 

진하지 않은 향을 선호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향이예요. 



상큼함과 싱그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향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예요 .

가볍고 캐쥬얼한 느낌인 만큼 여자,남자 모두 사용하기에도 괜찮겠더라고요. 



이번에 작은 용량으로 구입했는데 아까 말했듯이 은은해서 그런지 자꾸 뿌리게 되서 빨리 쓰게 되네요. ^^:;


이왕 구입할거면 용량 큰 제품을 구입해도 괜찮을 듯 해요..

지금까지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코롱 인터넷면세점 구입썰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