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해외여행꿀팁

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90% 최신방법!

by .,.,.,.. 2018.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18년 새해를 맞아 주변에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셨더라구요.ㅎㅎ저도 역시 가까운 일본으로 여행 계획을 세웠답니다. 

갖고 있던 엔화가 약간 부족해서 조금더 바꾸려고 알아보다가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90% 최신방법을 알게되서 포스팅해 볼께요.^^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를 하시려면 우선 먼저 국민은행 앱 리브를 깔으셔야 되세요. 앱검색에서 리브를 치면 아래 그림처럼 나온답니다. 설치 하세요~~!!

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90% 리브앱을 깐다음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해 주세요.^^

앱의 오른쪽 위에 보면 세개의 선을 눌러주면 아래사진처럼 메뉴판이 뿅 하고 나타난답니다.

이중에서 조금만 아래로 내려가면 스마트외환에 환전버튼이 있어요. 이번에 알았는데 외화배달서비스로 있군요~~!!

클릭해서 들어가면 환율우대 이벤트 환전가능통화가 나옵니다. 신청금액은 1일 최대 100만원 신청시간은 1년 365일 아무때나 가능하네요. 

국민은행 환율우대쿠폰 달러는 90%, 엔화와 유로 80% 그외는 50%, 40% 다 다르네요. 

저는 엔화라 80%까지 우대받을 수 있네요.

 

환전한 돈은 KB국민은행 지점수령 할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환전소 KEB하나은행에서 수령할지 체크먼저 해 주세요. 그리고 서비스를 동의하면 원하는 통화와 신청금액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쉽고 간편하게 국민은행 환율유대쿠폰 이용해서 환전했네요.^^저는 내일 여행이라 공항에서 수령하기로 했어요. 

여행 다녀와서 많은 이야기와 꿀팁들 포스팅 이어서 해 볼께요. 도움되셨다면 공감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