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차 메뉴,가격, 블랙밀크티

by .,.,.,.. 2018.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주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목말라서 차나 마실까 하다 찾은 공차~!! 위치는 청주 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해 있답니다.

공차 메뉴와 가격의 위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공차는 이름처럼 프리미엄 잎차를 가지고 만든 음료들이 많답니다.

밀크티 이외에도 스무티, 주스, 요구르트, 레몬, 자몽티 등도 있네요.

너무 오래간만에 들려서 어떤거 먹어야 되나 고민되더라구요. 이중에서 공차 대표 메뉴중 하나인 블랙밀크티로 주문했어요. 토핑도 올려 먹을수 있는데 추가요금이 있답니다.

저는 따로 추가는 안했어요.

공차 블랙밀크티로 주문하면 당도와 얼음역시 선택할 수 있답니다. 반반으로 오더 완료~~!!

잠시뒤~~시원 달달한 블랙밀크티가 나왔어요. 식품관 한쪽에 앉아서 쪽쪽 먹었네요. 간만에 먹어도 부드럽고 맛있네요!!가격은 4,000원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