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신동 카페거리 수변공원 맛집 타이테라스 후기

by .,.,.,.. 2023. 7. 13.
728x90
반응형

 

요즘 계속 비가 내리니 맑은 하늘이 보고 싶네요~~

내일부터 또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는데 이 글 보시는 모든분들 비 피해 없길 바랍니다. 

언뜻 보면 이국적이게 보이는 이곳이 바로 수원 신동 카페거리 예요~~

수원 신동 카페거리는 수변을따라 길이 잘 되어 있어서 산책로로 손색이 없답니다.

또 나무들이 무성하게 자라서 걸을때 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거리예요. 

특히 수원 신동 카페거리, 수변거리는 봄에 꼭 가보길 추천하는데요. 

왜냐하면 저 파릇파릇한 나무들이 봄에는 벚꽃이 한가득 피어서 경관을 이루기도 해요. 

오늘은 수원 신동 카페거리 맛집 중의 하나인 타이테라스에 방문해 보았어요.

 

타이테라스 신동카페거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4 · 블로그리뷰 653

m.place.naver.com

가격도 괜찮고 수변공원이 보여서 분위기도 좋답니다.

저희가 수원 신동 타이테라스에서 주문한 음식은 팟타이와 쌀국수 예요. 

팟타이 진짜진짜 너무 맛있어요. 가격은 13000원 이랍니다.

꼭 드셔 보세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새콤달콤한 소스에 통통한 새우가 들어가 있답니다.

소고기 쌀국수는 11000원이예요. 시원한 국물에 부드러운 쌀국수를 호로록호로록~~~ㅎㅎㅎ

수원 신동 카페거리 맛집, 타이테라스 내부 찍은 사진이 없어서 요걸로 대체 합니다.ㅎㅎㅎ

내부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맛있게 먹고 신동 수변거리, 수국공원 걸으며 산책하니 오래간만에 데이트 하는 기분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