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 롯데몰 맛집 런치할인 미스터시래기

by .,.,.,.. 2023. 8. 7.
728x90
반응형

수원 롯데몰 맛집 런치세트  미스터시래기

 

안녕하세요. 평일에 종종 수원 롯데몰 가는데 가성비 좋은 한식메뉴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수원 롯데몰 맛집 미스터 시래기예요. 

미스터 시래기는 런치메뉴가 있어서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고 건강도 좋아서 자꾸자꾸 가고 싶은 곳이예요. 

수원 롯데몰 맛집, 미스터 시래기메뉴에 여러가지 있지만 저희는 이렇게 나오는 런치세트를 좋아한답니다.

런치세트는 평일만 가능하고 가격은 1인당 13,000원이예요. 

주문하면 빠르게 세팅되서 회전율도 빠르답니다. ㅎㅎㅎㅎ

전에는 다른게 나온 것 같은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냉면이 사이드 디쉬로 나왔네요.^^

시원하고 새콤한 동치미 냉면을 에피타이저 처럼 먹고 본메뉴를 먹었어요.^^

시래기 밥이 나오긴 하지만 더 넉넉하게 먹을 수 있도록 푸짐하게 시래기가 또 나온답니다.

따뜻하게 데워져서 먹는동안 따뜻하고 부드럽고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또 식사에 빠지면 섭섭한 메뉴가 있죠~~~

바로바로~~고!기! 맛있고 고소한 제육볶음도 미스터시래기 런치세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좋네요.^^

인당 13,000원에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수원 롯데몰 한식 찾으신다면 미스터시래기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