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비하동 뚜레쥬르 서청주 파크자이 커피숍 추천

by .,.,.,.. 2023. 8. 7.
728x90
반응형

비하동 뚜레쥬르 서청주 파크자이 조용한 커피숍 추천

지난주 청주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비하동에 조용하고 밤이라 그런지 분위기까지 괜찮은 커피숍이 있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서청주 파크자이 아파트 생기면서 오픈했는지 내부도 깔끔하고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바로바로 청주 조용한 커피숍 추천, 뚜레쥬르 서청주 파크자이점 이랍니다. 

 

뚜레쥬르 서청주파크자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810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저희는 이 근처에 밤에 올릴이 있어서 왔는데 내부 조명이 은은한게 분위기도 좋아 보이고 앉아서 있는 공간도 넓고 또 스폐셜이벤트 중이라 가격이 합리적이라 안 들어 갈 수가 없었어요.ㅋㅋㅋ

청주 비하동 커피숍 추천, 뚜레쥬르 비하동 서청주 파크자이점 이벤트 중엔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아이스티를 1,500원에 마실 수 있답니다. ㅎㅎ 가성비 짱짱~~

 

내부에서 찍은 비하동 커피숍 추천, 뚜레쥬르 모습이예요. 

이날 엄청 더웠는데 에어컨도 시원했고 아이스티도 맛있네요. ㅎㅎㅎ

잠시 쉬면서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청주 비하동 조용하고 깔끔한 커피숍 찾으시는 분들께 뚜레쥬르 비하동 서청주파크자이점 추천해요.^^

저희도 청주 가면 또 들릴 예정이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