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깐부치킨 메뉴 추천, 크리스피 순살치킨 맛있어요.!

by .,.,.,.. 2023. 8. 17.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요리 하기가 힘드네요. 

오전에 아이와 외출했다가 저녁까지 불앞에 있기 싫어서 오늘 저녁은 깐부치킨으로 해결 했습니다. 

옛날에 자주 갔었는데 진짜 오래간만에 주문해 봤어요.

옛 기억을 더듬어 그때 맛있었던 깐부치킨 메뉴 추천, 크리스피 순살치킨을 주문해 봤습니다.^^

 

 

깐부치킨 메뉴 추천, 크리스피 순살치킨의 가격은 21,000원 이예요. 

집 주변에 깐부치킨이 있어서 홀에서 먹고 올까 하다가 마음이 바뀌어서 포장해 왔어요. ㅎㅎ

포장하면 위의 사진처럼 깔끔하게 해서 넣어 준답니다. 

 

 

깐부치킨 메뉴 추천, 크리스피 순살치킨을 앞에 두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 맛있는 치킨 향이 솔솔 계속 나서 혼났네요.ㅋㅋ

오픈하면 눈으로 보기에도 크리스피 해 보이는 커다란 순살들과 감자튀김이 함께 들어 가 있어요.^^

 

어떤 곳은 순살이라고 하면 너무 튀김 옷은 두껍고 순살은 정작 적어서 별로 던데 여기는 먹는 순간 바싹 !!!

겉바속촉 이네요. ㅋㅋㅋ

순살도 먹음직스럽게 크게크게 되어 있어서 먹는 맛 나네요. ㅎㅎㅎ

 

깐부치킨 감자튀김도 일반 감자튀김보다 두꺼워서 먹는 식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보기엔 적어 보였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깐부치킨 메뉴 고민이라면 크리스피 순살치킨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