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키즈컬리지, 키즈클럽 신청방법

by .,.,.,.. 2023.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사이판 월드리조트로 3박 5일 여행 다녀 온 이야기를 이어서 할까 합니다.

저희가 월드리조트로 픽한 이유중의 하나가 키즈컬리지 때문이였어요.

 

 

 

아이가 이젠 외국 친구들을 사귀고 싶고 이야기 하고 싶다고 했는데 짧은 시간 친구 만들기는 어려워서 사이판 선생님이랑 친구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라고 여기로 골랐습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키즈컬리지 신청 방법은 1층 로비에서 룸 넘버 말하고 원하는 클라스를 선택하면 된답니다.

오전타임, 오후타임, 종일반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3박5일 머물면서 매일 신청하고 싶었는데 정원이 마감되어서 마지막날 하루 종일반을 선택했어요.

사이판 키즈클럽, 키즈컬리지 프로그램 은 9시부터 시작되고 수영복 입고 가면 된답니다.

교실에서 놀기도 하고 수영장도 가고 바다도 가고~~ 볼때마다 아이가 웃으면서 신나 하는 모습 이랍니다.

 

매일 갔으면 좋았을텐데 마지막 하루만 참여 해서 아쉬운 맘이 크네요. 

종일반이라 4시반쯤 아이 데리러 갔는데 또 오고 싶다고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네요.ㅋㅋㅋ

11월달에 또 여행계획 있는데 사이판 월드리조트로 와야 하나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사이판 월드리조트 키트 컬리지 선생님 너무 친절하고 재미있어요~~~^^

직원분들이 돌아가면서 하시는거 같은데 다들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 주신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