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과천 어린이동물원 서울대공원 가볍게 다녀 오기 좋아요.

by .,.,.,.. 2023. 8. 15.
728x90
반응형

과천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갈만한 곳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그 중의 한 군데가 과천 서울대공원 어린이동물원이랍니다.

가볍게 산책하면서 보기 좋은 과천 어린이동물원 소개해 드릴께요. 

과천 서울대공원 어린이동물원은 장미원과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메인 동물원은 반대쪽으로 조금 더 올라가야 한답니다. 

저희는 저기 보이는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 할 거예요. 

과천 서울대공원 어린이동물원 입장료는 어른 2,000원, 청소년 1,500원 어린이 1,000원이랍니다.^^

어린이동물원 들어가면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여기서 산책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왼쪽으로 들어가면  귀여운 동물들이 나온답니다. 

과천 서울대공원 어린이동물원 지도예요.

간단한 것 같으면서도 또 있을 동물들은 있고,

길도 잘 되어 있어서 유모차 타고 온 아기들도 많이 보이네요. 

알파카, 조랑말, 말, 토끼, 북극여우,

일본 원숭이 등등 온순한 동물들이 있어요.

 

 

초원에서 풀 먹는 양도 저기 보이네요.

알파카는 가까이 가면 침을 뱉을 수도 있어서 조심 또 조심 하라고 하네요.ㅎㅎㅎ

 

 

동물들을 보면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어린이동물원 놀이터가 있는데

아이들이 이것 또한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ㅎㅎ

이 근처에서 간식먹으면서 앉아 있다가 산책하면서 차 있는 곳으로 내려왔어요. 

 

 

이날은 봄날이라 날씨가 좋았답니다.

선선한 가을이 찾아오면 단풍 구경 할겸 또 놀러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