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트 파우더, 괌 갤러리아에서 사왔어요.

by .,.,.,.. 2016. 5. 24.
728x90
반응형

 

여배우 팩트라고 불리는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트 파우더~~!!

작년 11월 괌에 간김에 미쿡 화장품

몇개를 사왔답니다.ㅋㅋㅋ

 

(미국령에선 미국꺼

파리에선 파리꺼

영국에서 영국꺼.ㅋㅋㅋ)

 

괌 갤러리아에서 맥이랑 베네피트랑

고민하다가

맥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테스트 해보고 사기도 힘들고,,,

그나마 한산해 보였던 베네피트

매장으로 고고했답니다.

 

예전에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트

사용했었는데 그게 몇년 전인지~~

 

 

예전엔 지금보다 밝은 피부여서

제일 밝은 아이보리 색으로

사용했었어요.

 

 

 

이번엔 괌 갤러리아 베네피트 언냐한테

다시 한번 물어보니

아이보리보단 목 색깔이나

지금 색으론 자연스러운

베이지 색이 좋을 것 같다고

추천 받았어요.

 

추천을 받아도 갈팡질팡..하고 있으니

베네피트 언냐가 한국사람들은

좀 더 밝게 화장하는거 좋아하니

It's up to you~!!라고 하네요.ㅎㅎ

 

난 왜 이렇게 갈팡질팡 고민할거면서

왜 물어봤는지..^^;;

 

 

 

그래도 언냐가 추천해준 베이지 색으로

골라서 왔는데

겨울동안 다시 피부가 밝아져서

조금 더 타고 쓰면 좋을 것 같네요.^^;;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트 파우더는

엄청 고운 파우더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퍼프와 브로시 두개가 들어 있는데

브로시로 하면 날림 장난 아니네요.

그래도 자연스럽고 가볍게 마무리 하고 싶을땐

브로시로 슥슥 해 줘도 좋네요.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트 파우더

매트 하기 때문에 유분이 많은

부분을 중심으로 마무리 화장할때

쓰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