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2016년 6월 잡지부록 인스타일 고디바 아이스크림★

by .,.,.,.. 2016. 5.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어요??

오늘은 5월 중순임에도 불구하고

날씨가 30도까지 치솟은 날이네요.

 

몇일 전에 미라클필링 받아서

자외선 받으면 안되는데

자꾸 밖에 나갈일이 생겨서

기미 생기거나 색소 침착이 될까 걱정 되네요.

 

아무튼....자외선을 최소화로 보기 위해

코엑스몰로 고고씽 했답니다.

코엑스몰 이곳저곳에서 시간 보내다가

서점에 다녀왔어요.

 

 

 

서점가면 항상 들리는 섹션~~!!

바로 잡지책~~!!

벌써 패션 잡지책은 2016년 6월 잡지부록과

책이 나왔더라구요~~!^^

전 잡지책 내용도 중요하지만

잡지 부록 때문에 구매한 적도 많답니다.^^;;ㅋㅋㅋ

 

 

오늘도 역시 ...

하나하나 2016년 6월 잡지부록을

둘러보다가 인스타일로 초이스 했어요.ㅋㅋㅋ

2016년 6월 잡지부록 인사이드는

6,300원 상당의 고디바 소프트

아이스크림 증정권을 준답니다.

 

또 서점에 따라 상이 하지만

제가 간 영풍문고에선

고디바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이미디에잇 리페어 립밤도

증정이랍니다.

 

집에 와서 찾아보니 어느곳은

뉴트로지나 썸바디로션과

베네피트 김미 브로우까지

증정한다고 하네요.ㅠㅠㅠㅠ

 

코엑스 영풍문고에서 인스타일 구매하고

그 옆에 바로 고디바 매장 있어서

고디바 아이스크림 바꿔 먹었어요.ㅎㅎㅎ

 

역시 고디바 아이스크림 짱짱~!!

 

 

고디바 아이스크림( 6,300원)이

  잡지책(6,000원)보다 가격이 높아서

뽕은 뽑았지만 그래도 베네피트 못 받은건

아쉽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