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한율 율려마스크,30대 화장품 추천,피부안색에 좋네요.

by .,.,.,.. 2016. 6. 1.
728x90
반응형

 

 

 

언제까지 젊고 아름답고 멋있을것 같지만

25세를 기점으로 피부는 점점 탄력도 잃고 노화되어 간답니다.

 

가는 노화를 막을 순 없고

꾸준히 피부관리를 하면

노화를 늦출 수 있다고 해요.

 

 

저 또한 30대가 되니 20대와는 다른게

피부가 탄력이 없고

지성이였던 피부타입이 악건성으로

바뀌게 되었어요.

 

일반 크림만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주름이 자글자글한게

여간 속상한게 아니랍니다.

 

 

그렇다고 피부과 가서 관리받자니

시간도 없고 비용도 많이 들고

그래서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슬리핑팩을 찾다가

아모레퍼시픽 ,30대 화장품 추천,

한율 율려마스크를

알게 되서 구매해 봤어요.

 

 

 

 

 

30대 화장품 추천,

한율 율려마스크는 자연송이도 자라게 하는

힘이 있는 갈색 솔잎을 사용하여

피부 안티에이징 뿐만 아니라 

자는동안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마스크팩이랍니다.

 

 

 

어쩔땐 팩 하는것도 귀찮은데

한율 율려마스크팩은 크림처럼 생겨서

마지막 단계에 크림 바르듯 발라주고

자면 되니 사용법도 너무너무 편하더라구요.

 

 

 

쫀쫀하고 영양이 가득한 제형으로

발림성도 가볍고 솔잎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향도 너무 좋네요.

손등에 발랐다 향이 좋아서 자꾸 맡게 되네요.

 

 

 

 

부드럽고 영양가득한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표면이 마르지 않게 감싸주어

영양성분들이 날아가지 않게 도와 준답니다.

 

 

 

 

요 몇일 바르고 잤는데 피부 미백효과가 정말 좋더라구요.

안색이 맑아지고 건조함도 조금 개선되었어요.

 

사용법도 간편하고 피부개선효과도 느끼고 있어

열심히 사용하려구요.

 

한율율려마스크 쓰다보니 한율 율려원액도

써보고 싶어지네요.

 

다음에 사게 되면 한율 율려원액 포스팅도 할께요.^^

 

 

30대 화장품 추천,한율 율려마스크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