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바나나 주스,어린이 간식,어린이음료수로 좋네요.

by .,.,.,.. 2016. 5.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겨먹는 과일 중의 하나인 바나나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몇달 전만 해도 허니버터칩을 시작으로

벌꿀을 이용한 감자스낵이 히트를 쳤었죠.

달달함과 바삭이는 그맛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허니버터칩 마케팅이

생겨났고 여러 과자 업체에서

벌꿀을 이용한 비슷한 제품을 만들어 냈었죠.

 

 

 

 

 

그 허니버터칩의 대를 잇는 것이 있었으니~~

그 이름하여~~바나나~!!!

갑자기 바나나로 만든 과자,음료,주류들이

뜨고 있네요.

몽쉘바나나, 초코파이 바나나가 히트를 치자

빙과류와 캔디 업체에서도  바나나에 관련된

제품을 빠르게 내 놓고 있네요.

초코파이 바나나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겉은 달고 안은 은은히 바나나맛이

나는게 아이디어가 신선했어요.

 

 

바나나주스야 워낙 나온지 오래됐고

사랑받는 제품인데

그러고 보니 바나나주스는 이번에 처음 들어 봤어요 .

 

세계적인 청과브랜드 돌Dole 에서

바나나주스를 만들었답니다.^^

 

재료 선택부터 만드는 공정까지

돌에서 엄격하게 관리하여 생산한다고 해요.

 

과즙100%로 만들어서 어른,아이 간식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돌 바나나주스는 바나나뿐만 아니라

백포도즙, 파인애플과즙, 배과즙을

적절히 섞어 만들었다고 해요.

 

용량은 한팩당 120ml로

간식으로 먹기 딱이네요.

 

탄수화물, 단백질,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고

1회제공량 총 칼로리는 70kcal이랍니다.

^^

 

 

 

바나나주스라 해서 색도 바나나우유와

비슷할 줄 알았는데

파인애플주스 색과 비슷했어요.

 

맛은 달달함만 있을 줄 알았는데

포도, 파인애플, 배 과즙이

섞여서 그런지 달달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네요.

 

요즘같이 더운날 냉장고에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맛있네요. =)

 

지금까지 돌 Dole 바나나주스에 대한 포스팅이였어요.^^

 

구입은 지마켓에서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