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유아 퍼즐 추천,4살 뽀로로 퍼즐 좋아해요.

by .,.,.,.. 2017. 8. 23.
728x90
반응형

유아 퍼즐이 아이들 두뇌발달에 좋다고 해서 마트에 간 김에 뽀로로 퍼즐을 사왔어요.

처음엔 피스가 적은 뽀로로퍼즐로 구매했는데 너무 빨리 맞춰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아래 그림의 유아 뽀로로 퍼즐로바꿔 줬답니다. 

유아 퍼즐 추천, 4살 뽀로로 퍼즐은 총 5가지의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12조각부터 16, 20, 24, 30조각으로 다양하답니다. 

20조각까지는 한번에 맞추는데 24조각이랑 30조각은 저와 함께 한번 하고 하니 맞추더라구요. 

예전에 있던 퍼즐은 가방이 없어서 아이가 갖고 놀다가 한피스씩 잊어 버리곤 했는데 

이건 가방처럼 생겨서 다 맞춘 뒤 가방에 넣으면 되니 좋더라구요. 

아래 그림이 30조각 퍼즐이예요~~^^

유아 퍼즐 추천, 캐릭터에 따라 퍼즐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4살 유아 퍼즐 고르는법은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의 퍼즐이 가장 좋더라구요.^^

저희딸은 공주놀이를 좋아해서 이 다음번엔 공주시리즈로 나온 유아 퍼즐로 사주려구요.

근데 요놈이 점점점점 30피스 퍼즐은 안하려고 하고 큰 퍼즐만 하고 싶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30피스 할때는 다 맞추고 간식먹자~~하고 딜을 한답니다...ㅠㅠ;;

이렇게 하면 30피스도 후딱 맞춰요~~~

아이들 두뇌 발달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퍼즐놀이 시켜 줘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