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아이챌린지 2단계, 호비 2단계 홈쇼핑에서 주문했어요.

by .,.,.,.. 2016. 7. 21.
728x90
반응형

몇달전부터 아이챌린지 2단계, 호비 2단계를

홈쇼핑으로 주문해서 만나보고 있어요.

 

아이챌린지 2단계 8월호가 몇일 전에 도착했답니다.

항상 전달 20일쯔음에 도착하네요.^^

빠름빠름빠름~~!!

 

 

 

호비 2단계는 만2세부터 3세 아이들의 발달에 맞게

만들어 졌답니다.

 

 

8월달 구성품은 호비랑나랑 놀이그림책과

미술,창의 영역을 위한 아트북

CD

물, 모래 교구세트

부모가이드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번달은 호비가 도서관에 갔는데

호비가 갖고 있는 그림책을 기린이 빼앗아 가려고 해서

호비가 기린을 때렸는데

이렇게 하면 안되고 어떻게 친구와 사이좋게

책을 읽는지에 대해서 나와있고

소방차, 구급차, 사다리차, 우편배달차 등등에

대해서도 배울수 있게 나왔네요.

 

 

아이들의 집중력과 사고력을 기를수 있도록

그림 찾기도 나와 있고

왜 미리미리 화장실에 가야 하는지 호비를

통해 아이들이 알 수 있게 나왔네요.^^

 

이 시기에는 아이들이 선과 색을 통해

미술의 재미를 느끼는 시기라고 해요.

 

 

재미있는 의성어, 의태어도 나오고

크레파스로 비와 그림을 그리면서

자기 생각도 표현할 수 있답니다.

 

 

아이챌린지 2단계 8월호 교구예요.

뒤쪽에 공간이 있어서 물이나 모래위에서 갖고 놀 수 있다고 해요.

 

모래도 함께 왔으면 좋았을텐데~~없네요.ㅠㅠ

다행히 저희는 몇일전에 모래놀이세트를 구입해 놨는데

그거랑 같이 가지고 놀면 되겠네요.

 

아이챌린지 호비 2단계

아이가 호비 좋아하고 호비처럼 따라하려고 해서

아이들 예의범절, 바른행동 형성에도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책도 CD 도 좋아해서 하루에 한번은 보니

뽕은 뽑는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