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의점 소주안주 추천, 삼호어묵 오뎅한그릇

by .,.,.,.. 2017. 10. 6.
728x90
반응형

날이 점점 쌀쌀해 지니 맥주 보다는 소주가 땡기네요~~!!!

오늘은 편의점 소주안주 추천, 삼호어묵 오뎅한그릇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돌리면 완성되는 삼호어묵 오뎅한그릇은 cu 편의점에서 구매하였어요.^^

소주 안주로도 좋지만 맥주 안주로도 좋더라구요~~!!

편의점 소주안주 추천, 오뎅한그릇은 제가 구매할때 시원한과 얼큰한맛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시원한 맛으로 구매했어요. 

얼큰한 국물을 먹고 싶다면 매콤한 맛의 편의점 오뎅을 고르시면 됩니다. 

편의점 소주안주 추천, 오뎅한그릇은 업소용 1분, 가정용 2분이예요. 

그럼 전자렌지에 돌려 볼까요? 오픈선까지 열어준 뒤

 2분간 돌리니 따끈한 소주 안주가 완성되었어요.^^

우선 국물먼저 한입 먹으니 감칠맛 나는게 먹을만 하네요~~!!

오뎅도 여러 종류가 들어 있고 간편하게 먹기 딱 좋네요. 

아참 국물이 거의 끝까지 들어 있어서 오픈하실때나 전자렌지에서 들고 올때 주의 하셔야 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간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오뎅, 맥주나 소주안주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