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KFC 메뉴 가격, 추석 만원팩 9일까지 가능!!

by .,.,.,.. 2017. 10. 6.
728x90
반응형

명절음식도 좋지만 길고긴 명절동안 한번은 패스트푸드 음식으로 한끼를 해결했는데요. 

kfc 추석 만원팩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kfc 추석 만원팩은 9일까지 가능하니 언능 서둘러서 드셔보세요~~!!

kfc 메뉴, 가격, 추석만원팩은 버거부터 치킨, 디저트까지 한팩에 다 들어 있답니다. 

만원팩엔 징거버거 + 불고기버거 +텐더4 +고울슬로 +비스켓 +콜라2잔이 제공되구요~

추석 2만원팩엔 핫크리스피치킨 8 + 텐더 4 + 핫윙 4 +코울슬로 +콘샐러드가 제공된답니다.^^

그밖에도 kfc에선 치킨샐러드 2,900원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직접 조리한 부드러운 텐더와 신선한 샐러드가 3000원도 안한다니 요것도 먹어 보고 싶네요.~~!!

kfc 내부는 어디나 다 비슷한것 같아요~~^^ㅎㅎㅎ

저희는 아까 외관에서 본 kfc 추석 만원팩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후 조리가 되는지 5분정도 기다렸답니다. 

혹시 kfc 메뉴와 가격 궁금하실까봐 메뉴도 따로 찍어 왔어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kfc 만원팩 저희는 포장해서 공원가서 먹었는데 저렴하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9일 다음주 월요일까지 만원의 행복은 진행된다니 꼭 드셔 보세요.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