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bhc 치레카 후기,메뉴 및 가격

by .,.,.,.. 2017. 10. 7.
728x90
반응형

요즘 한참 경쟁사 교*치킨 허니치킨만 먹다가 마지막 주문한 허니치킨매장이 살도 별로 없고 다 태운 걸 줘서

다시 bhc 치킨으로 돌아왔어요.ㅋㅋㅋ

오래간만에 bhc로 돌아오니 새로운 치레카가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bhc 신메뉴 치레카로 주문해서 받아봤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배송은 대략 50분정도 걸린듯 하네요. 

하지만 감안하고 시킨거니깐 괜찮아요. ㅎㅎㅎ

시간은 좀 걸렸지만 따뜻하게 도착한 bhc 치레카~~~!!

요렇게 콜라 500ml, 치킨무와 함께 온답니다. 

bhc 치레카~~!! 그맛이 궁금해서 언능 열어 봤어요~~~

곳곳에 슬라이드 된 바싹한 마늘도 보이고 몸에 좋은 땅콩, 견과류가 솔솔 뿌려져 있네요.

그리고 치킨뿐만 아니라 고구마 맛탕도 들어 있어요~~!!!

치킨도 먹고 맛탕도 먹고 조타좋아~♬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네요~~!!^^

한입먹어보니~~요거슨~~~!!! 달짝지근하면서 약간 짭조름한 맛이예요~!!

맵지않아 아이들과 함께 먹기 괜찮네요. 

마지막으로 bhc 메뉴와 가격 사진 올리고 자러 갈께욤~ㅎㅎㅎ

좋은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