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CU 편의점 도시락 추천, 횡성한우사골곰탕 도시락

by .,.,.,.. 2017. 10. 11.
728x90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 좋아해서 종종 사러 가는데 이번에 Cu 편의점 도시락 사러 가니 새로운 아이가 나왔더라구요~!!

신기해서 바로 구매해 봤습니다. 

CU 편의점 도시락 추천, 횡성한우사골곰탕 도시락이예요~~!!

편의점 도시락의 진화는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새우도시락, 탕수육도시락, 떡볶이도시락, 오리도시락에 이어

 CU 편의점 도시락으로 야심차게 나온 횡성한우 사골곰탕도시락은 

만두와 고기, 면은 도시락 안에 있고 횡성한우 진한사골곰탕 엑기스는 요렇게 따로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CU 편의점 도시락 추천, 횡성한우 사골곰탕 도시락 만드는법은 

1. 뚝배기 용기에 사골곰탕 엑기스를 짜고

2. 뚝배기 용기에 뜨거운 물을 용기 표시선까지 부어 주세요. 

3. 도시락 용기에 뚝배기 용기를 올리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끝~!!

잠시뒤~~~Cu 편의점 횡성한우사골곰탕 도시락이 완성됐어요~~!

왠지 어려워 보이는 이 음식을 cu 편의점이 해 내네요.ㅋㅋㅋㅋ

맛은 신기하게도 식당에서 먹는 국물맛이랑 비슷해요~~싱기방기~~

뜨거운 국물에 밥을 넣어 국밥처럼 먹었는데 한끼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고기뿐만 아니라 만두, 면이 함께 있어서 배부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