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 신연수동 맛집, 립스립 후기

by .,.,.,.. 2017. 10. 24.
728x90
반응형

가끔 등갈비 먹고 싶을때 방문하는 충주 신연수동 맛집, 립스립 후기 데리고 왔어요. 

립스립은 세영리첼 1단지 옆 새로생긴 골목들 사이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정확한 위치는 맨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충주 신연수동 맛집, 립스립 메뉴는 이베리코 로얄립 12,000원, 아기돼지립 10,000대 랍니다. 

충주 신연수동 맛집, 립스립에서 저희는 이베리코 로얄립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약간의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는데 구워먹으면 맛있는 햄, 감자, 떡, 메추리알등이 먼저 나와서 구워먹고 있으면 된답니다. 서비스로 나온 햄 구워먹으니 맛있네요. ㅎㅎ

저희는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도 추가했어요. 맛있는 모짜렐라 치즈로 숯불 위에 올려놓으면 어느순간 쭉쭉 늘어 난답니다. ㅋㅋㅋ

드디어 충주 신연수동 맛집, 립스립 립이 나오고 한번 더 양 단면을 숯불위에서 익혀 먹으면 된답니다. ㅎㅎ

이베리코 로얄립은 엄청 고소하고 맛있네요.ㅋㅋㅋ 

같이 나온 깻잎+ 날치알에 겨자와 소스를 올려 먹으면 또 색다른 맛이 되네요.ㅎㅎ

쮹쭉~~늘어나는 치즈와서 함께 먹으면 고소함은 2배!!!!

자꾸자꾸 치즈쪽으로 손이간답니다. ㅋㅋㅋㅋ

충주 신연수동 맛집, 립스립, 로얄립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어디로 가야 될지 모를때 립스립으로 가서 로얄립 먹어보세영~~!!!

저희가족도 한번가보고 단골 됐어요.ㅋㅋㅋ

충주 연수동 맛집, 립스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