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코사무이

코사무이 신혼여행,kc 리조트 1박 했어요.

by .,.,.,.. 2016. 6.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사무이 신혼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해요.

우선 먼저 코사무이는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비행기로 1시간 정도 더 가야 만날 수 있는

태국에서 세번째로 큰 섬이랍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작은유럽같은 이국적인 느낌,

클래식하면서 절정인 뷰,,,

그리고 아담한 숙소부터 럭셔리한 풀빌라까지 다양한 숙소들이 있어

코사무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해변을 감상하러 오는 사람들과

신혼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답니다.

 

 

저희는 코사무이 신혼여행으로 결정한 이유는 비교적 한국과 가깝고 결혼식 준비하면서

피곤했는데 배낭여행처럼 돌아다는 것 보다는 아름다운 바다보며 느긋하게

즐기고 싶어서 결정했어요.

 

일정은 총  5박 6일로 1박은 방콕에 도착해서 하루 묵고 그다음날 코사무이에 와서

첫번째로 kc리조트에 1박하고 3박은 코사무이 바나벨 풀빌라 3박을 예약했답니다.

 

오늘은 코사무이 신혼여행 두번째날 코사무이 도착 했을때 이야기와

코사무이 kc리조트 사진을 포스팅해 볼께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코사무이에 도착하자 마자 사무이라고 씌여진

간판을 보니 정말 코사무이에 왔구나 실감이 들더라구요.

 

공항에 나와서 가이드를 만나고 코사무이 kc리조트로

자리를 옮겼어요.

 

 

 

 

 

코사무이 신혼여행, 코사무이 kc리조트에서 체크인하고 방에 들어가자

장미꽃으로 하트가 만들어져 있고 그 안에 백조 두마리가 하트를 그리면서 뽀뽀하고 있네요.

수건으로 만들었는데 넘 잘 만들었네요. 신혼 분위기도 물씬나고..

잠시 뒤 웰컴 과일 바구니도 들어 왔답니다.

 

 

 

 

코사무이 신혼여행, 코사무이 kc리조트 룸에

캐리어를 놓고 바로 점심 먹으러 갔어요.

아침도 방콕공항에서 대충 먹었고 긴장하면서 왔더니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코사무이 kc리조트 레스토랑의 뷰는 정말 멋있네요.

 

아름다운 애매랄드 빛 바다와 이국적인 나무를 보면서 아 내가 진짜 해외에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4년만에 즐기는 해외여행이라 더욱 좋더라구요.

 

밥은 그렇게 맛있진 않았지만 넘 멋진 뷰 때문에 다 커버가 되네요.

 

 

 

 

코사무이 kc리조트의 인피니트 풀은 오기 전부터 찾아봐서 알았지만

역시 짱짱 멋있답니다.

확트인 뷰~~ 너무 아름답네요.ㅎㅎ

 

튜브타고 멋진 뷰 감상하며 한가로이 오후를 보냈어요.^^

 

 

 

 

코사무이 신혼여행갈때 보통 저희처럼 1박은 리조트,2박에서 3박은 풀빌라로 하시는데

코사무이 kc리조트 수영장이 너무 좋아서 kc리조트 추천하고 싶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면 여긴 다시 1박 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