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코사무이

코사무이 바나벨 신혼여행 후기★

by .,.,.,.. 2016. 6.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혼여행으로 코사무이 다녀왔어요.

kc리조트에서 1박을 하고 3박은 코사무이 바나벨에 머물었답니다. ^^

 

코사무이 바나벨은 13년 오픈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럭셔리한 풀빌라랍니다.

 

가격도 코사무이 다른 풀빌라에 비해서 싸지도 비싸지도 않고

중간정도의 가격이였어요.

 

 

오리엔탈적인 인테리어와 소품을 곳곳에서 느끼고 볼 수 있답니다.

 

 

저는 조금 늦게 예약하는 바람에 코사무이 바나벨 그랜드 풀스윗하고

싶었는데 마감되서 남아있는 객실로 하다보니

클래식풀스윗으로 예약했어요.

 

 

 

 

방은 아담하지만 폭신한 침대, 욕조, 냉장고,

등등 다 구비되어 있답니다.

 

다른 호텔과 다르게 세면대?가 아래 사진처럼 방 안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침대 뒤쪽이랍니다.  

 

 

 

 

코사무이 바나벨 클래식 풀스윗은 가든뷰예요.

개인풀장도 아담하지만 즐기기엔 나쁘지 않았어요.^^

푸른색의 가든을 보면서 매일 하루 한번은 이 개인풀장에서 놀았네요.^^

 

 

 

 

여긴 코사무이 바나벨 식당이예요.

음식은 맛있는 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고 보통이예요.

뷰는 정말 멋지답니다.

 

 

 

 

 

 

 

 

코사무이 바나벨 비치에 내려가 봤어요.

맑은 하늘에 뭉게뭉게 피어있는 구름, 그리고 파란 바다~♥

여기가 지상 파라다이스인가 봐요.^^ㅎㅎ

 

 

 

 

비치에서 조금 시간 보내다 코사무이 바나벨 수영장쪽으로 왔어요.

 

 

 

 

메인풀장은 크죠?ㅎㅎ

메인 풀장 주위로 파라솔이 놓여 있답니다.^^

 

 

 

 

 

지금까지 다시 가고 싶은 코사무이 바나벨 풀빌라 리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