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자나라치킨공주,메뉴, 가격, 피자,치킨 다 먹고 싶을때 콜!

by .,.,.,.. 2017.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가족은 배달 음식 시킬때 의견이 꼭 나뉘더라구요!!!

그래서 피자와 치킨 둘 다 나오는 곳은 없을까 배달의민족을 둘러보다가 피자치킨세트 다 나오는 피자나라치킨공주를 알게 되서 주문해 봤어요. 

주문하는 피자와 치킨에 따라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와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가장 저렴한 세트는 17,900원부터 22,900원까지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랍니다.^^ 완소가격!!ㅎㅎㅎ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와 가격은 맨 아래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아무튼 세트를 주문하면 피자한판, 치킨한마리, 500ml 콜라가 함께 온답니다. 

치킨박스를 열면 치킨무와 오이피클도 들어 있네요.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 중 저희가 주문한 건 허니갈릭치킨과 콤비네이션 피자랍니다. 

허니갈릭치킨은 이름처럼 허니갈릭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네요. 

맛도 달달하면서 살도 토실토실한 게 괜찮았어요. 

피자나라치킨공주 치킨는 국내산 신선육으로 만든다고 해요.!!

피자나라치킨공주세트에서 저희는 콤비네이션 피자로 선택했어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는 48시간 저온숙성발효 도우에 99% 자연산 모짜렐라치즈와 신선한 야채를 이용해  정통 수타방식으로 만든다고 해요.  

따끈따끈한 박스를 오픈하니 맛깔스러운 콤피네이션 피자가 나오네요. ㅎㅎ

치킨도 먹고 피자도 먹고 둘다 한꺼번에 먹으니 좋네요. ㅋㅋㅋㅋ

저는 충주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배달 주문했는데 배달의민족에서 50분정도 걸린다고 떳는데

진짜 50분 정도 걸렸어요.ㅋㅋㅋ

저처럼 피자,치킨 먹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시간은 여유두고 주문하는 게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와 가격표 올리고 전 이만 가볼께요.^^

도움 되셨다면 공감 부탁 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