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 블랙스톤, 데이트장소로 좋아!

by .,.,.,.. 2017. 1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하면서 맛도좋아 

충주 데이트장소로 소개해 주고 싶은 

충주 블랙스톤 후기를 들고 왔어요. =) 

충주 블랙스톤은 신연수동에 새로생긴 왓슨스, 베스킨라빈스 골목으로 조금만 더 들어가면 있답니다. 

한신포차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충주 블랙스톤은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는 걸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스테이크와 감베리크림파스타로 주문했답니다. 

충주 블랙스톤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좀 더 착한가격에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주문하니 요렇게 포테이토도 나오네요.

아무튼 충주 블랙스톤은 뜨거운 돌판을 테이블로 가져다 줘서

고객이 먹고 싶은 굽기대로 구울 수 있답니다. 

테이블위에 미니 환기구도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반대쪽으로 돌려 버터를 올려 줬어요. ㅎㅎ

버터를 발라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맛있는 소리와 맛있는 냄새 맡으면서 신나게 구웠네요. ㅋㅋㅋㅋ

어느정도 익혀서 먹어봤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소스도 함께 나오니 소스에 찍어먹어도 된답니다. 

요건 감베리크림파스타예요. 감베리가 먼가했는데 새우더라구요. ㅎㅎ

크림스파게티랑 아이들과 먹기에도 좋았고 소스도 넉넉하게 들었네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충주 데이트코스로 충주 신연수동 맛집, 블랙스톤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