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 세븐일레븐

by .,.,.,.. 2017. 12. 2.
728x90
반응형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바로바로~~~!!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이랍니다. 

요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은 한곳에서만 구매 가능한데요. 

바로 세븐일레븐에서만 제품을 팔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  품절사태를 겪고 있답니다. 

저도 근처 세븐일레븐에 가서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 있냐고 물어봤는데 들어오자마자 품절 됐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던중 다행히 한곳에서 시크릿쥬쥬립스틱 사탕 하나를 구입할 수 있었어요. 

여러가지 컬러가 있는데 제가 찾은건 초록색 사과맛 사탕이네요. 

립스틱처럼 생겨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듯 해요. 

시크릿쥬쥬 립스틱 사탕은 진짜 립스틱처럼 아래를 돌리면 사탕이 위로 쭉 올라온답니다. 

크기는 이정도 되네요. 가격은 천원에 구매했으니 참고하세요. 

집에 가기전 딸을 위해 세븐일레븐에 들려 물어보세요. 딸이 아빠 최고라고 해 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