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충주터미널점 스타벅스 오픈 했네요.

by .,.,.,.. 2017. 12. 23.
728x90
반응형

충주 롯데마트 장보러 왔다갔다 하다가 어느순간 그 맞은편에 새로운 건물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스타벅스건물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진짜로 그 건물에 스타벅스 충주터미널점이 오픈했네요. 

스타벅스 충주터미널점은 터미널, 롯데마트 정문 맞은편에 바로 위치해 있답니다. 

12월22일 오픈~!! 오늘 가보니 영업해서 마트 가기 전 들려 봤어요. 

스타벅스 충주터미널점 영업시간은 7시 오픈 23시 클로즈!!

총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은 물론 2층도 넓게 이루어져 있네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듯 해요. 

저로 줄 끝에 서서 주문완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네요. 

오늘은 항상 먹는 따뜻한 바닐라라떼로 주문했는데 맛있네요.~!!!

바닐라라떼는 역시 사랑이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