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청주 복대동 노브랜드 지웰시티

by .,.,.,.. 2018. 4. 22.
728x90
반응형

당신이 스마트 컨슈머가 되는길~!! 청주 사천동에만 있던 노브랜드가 복대동 지웰시티쪽에도 생겼더라구요. 3월말에 생긴걸로 아는데 이런저런 일로 바빠서 이제서야 다녀왔네요.

청주 복대동 노브랜드는 지웰시티2차쪽 전에 슈퍼 자리에 생겼더라구요. 주차는 그 앞에 자리가 있으면 해도 되는데 2만원 이상 구입하면 1시간 무료 쿠폰을 준다고 해요.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제가 과자를 좋아해서 제일먼저 과자쪽으로 가게 되네요. ㅋㅋㅋㅋ

노브랜드에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은 아이들이 많아서 과자 많이 사가게 되네요. ㅋㅋ 그중 하나가 포테이토 칩스인데요.

가격이 980원밖에 안해요. ㅋㅋㅋ 맛은 다양하지만 이상하게 전 오리지널만 담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라면스낵도 전에 먹어봤는데 간단히 먹고 싶을때 맥주 안주로 좋더라구요. 안에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그때그때 꺼내 먹을 수 있답니다. 초코파이도 나쁘지 않았어요.  

청주 복대동 노브랜드에 오면 많이 구매하는것 중의 하나가 요 초코칩쿠키일 거예요.

이것도 역시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아이들 간식으로 하나씩 주기 좋답니다.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밖에도 사또밥처럼 생긴 고르존로나 사또밥??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그것도 맛있어요.이것도 맥주안주로 강추해요.

냉동식품도 있고 신선식품도 있고 왠만한건 다 있답니다.

저희는 노브랜드 오면 또 요 스파게티 소스도 자주 사요~~2인분씩 되어 있어서 이거 하나에 재료 첨가해서 먹으면 셋이 먹기 딱 좋더라구요.

크림과 토마토 소스 두가지가 있는데 가격은 1,780이예요.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매일 아침 먹고 싶더라구요. 만들긴 귀찮고 해서 노브랜드오면 대용량으로 되어 있는 아메리카노도 구비해 놓는답니다. ㅋㅋㅋ 가격도 2980원으로 넘 착하죠~

복숭아, 수박맛 탄산수도 전 먹을만 하더라구요.  

청주 복대동 노브랜드 지웰시티에 구경가보세요~!! 노브랜드 자체 상표를 달고 일반 제품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