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해외여행가는 꿈, 여행꿈 해몽

by .,.,.,.. 2018. 1.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 나혼자산다를 보니 박나래씨가 꿈을 많이 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꾼 꿈도 생각해 봤는데 최근에 해외여행가는꿈을 꾸었더라구요. 의미도 궁금하기도 하고 찾아보니 여러종류의 여행꿈 해몽이 있길래 함께 정리해 봤어요. 

우선 먼저 해외여행 가는꿈을 정리해 볼께요. 어느곳인지 몰라도 해외여행을 가는꿈은 재물이 생기게 된다고 해요. 또 해외여행 중인데 힘들게 고생하는 꿈 역시도 재물과 관련이 있답니다. 

하지만 종종 남편이나 부인과 함께 해외여행 가는꿈도 꾸곤 하는데요. 이건 반대로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연인이거나 부부가 혼자 여행을 한다면 헤어짐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해요. 분위기를 바꿔서 기차를 타고 떠나는 꿈은 사회생활이나 모임이 평탄하고 순조롭게 가는걸 뜻한답니다. 하지만 기차에서 내려는 꿈은 무엇인가 그만두는걸 의미합니다. 

여행속에서 휴식을 취하는꿈은 좋은꿈일것 같지만 지금 하는일을 관두게 되거나 멈춤을 의미한다고 해요. 여행중 친구사귀는꿈도 좋아보이지만 안좋은일이 일어나거나 재산의 피해가 있는 흉조라고 하네요. 

잠수함꿈은 좋은 아이디어로 승진가능성이 있을 수 있고 잘 풀릴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부모님이 여행 가며 가족에게 손을 흔들면 먼길을 가는꿈으로 생각만 해도 슬프네요. 

여권을 제시하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재검토하거나 건강에 안좋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해요. 

버스를 타고 여행가는꿈은 앞으로 출장이나 여행, 답사갈 수도 있음을 암시하고 수학여행가는꿈은 여러사람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는게 좋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심심풀이로 하는 여행꿈해몽에 대해 알아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