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주상절리,아기와 여행하기 좋은곳,아름다운 풍경

by .,.,.,.. 2016. 6. 13.
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의 하이라이트 아름다운 풍경이죠.

제주도는 화산활동에 의해 생긴섬으로 화산과 관련된

아름다운 풍경이 많답니다.

 

그중 한곳이 제주 주상절리이지요.

제주도 신라호텔에서 1박을 한 뒤

다음날 가장 가까운 곳부터 한군데씩

방문했답니다.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이 제주 주상절리예요.

제주 신라호텔에서 10분정도 밖에 안걸렸네요.

 

 

 

제주 주상절리, 제주도 중문 주상절리 입장료는

어른은 2,000원 이네요.

 

작은 공원처럼 꾸며진 곳을 지나니 아래쪽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나온답니다.

그 계단을 내려가면 아름다운 제주 풍경이 펼쳐 진답니다.

꺄~~!!

이날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파란 바다와 미스테리한 주상절리가

더 멋있어 보이네요.

 

이런 멋진 광경을 감상하러 내국인,외국인들

엄청 많이 오네요.^^

 

제주도 주상절리는 분화구에서 흘러나온 뜨거운 용암이

식으면서 5~6각형 검은색기둥처럼 형성되어 있는데

다시한번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고 가네요.

 

자연이 만든 너무나 아름다운 작품,,,

제주 중문 주상절리대

제주도 여행중이라면 꼭 들려야 할 코스로 추천해요.

 

험난한 코스가 아니라여서

제주도 아기와 여행 하기 좋은곳,

 아이들과 함께 가는 코스로도 좋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