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신라호텔 오션뷰룸 리얼 후기!!제주도 태교여행 추천

by .,.,.,.. 2016. 6.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첼이예요.

오늘은 태교여행으로 제주 신라호텔 다녀온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제주 공항에서 제주 신라호텔까진 차로 50분 쯔음 걸린거 같아요.

 

위쪽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오기만 했는데 50분 이라니

다시한번 제주도가 큰 섬중이라는게 느껴 지네요.

 

저희는 가다가 키티랜드가 중간에 있어서

들렸다 가는 바람에 좀 더 시간이 걸렸어요.ㅎㅎ

 

 

 

 

아무튼 제주 신라호텔에 도착하고 주차장에 파킹하고

체크인하러 안쪽으로 들어갔어요.

 

 

 

 

궁금해 하실까봐 저녁 제주 신라호텔 뷰도

잠깐 보여 드릴께요.

 

멋지죵?ㅎㅎ 수영장 사진도 멋있는데

다음번에 찾게 되면 이어서 포스팅 할께요.

 

 

 

 

 

 

저희는 제주 신라호텔 오션뷰로

예약했어요.

 

폭신한 호텔침구를 보니 눕고 싶어서

좀 누워있다 찍었네요.ㅋㅋㅋ

 

 

 

 

깔끔깔끔~~!!

 

 

 

 

화장실 넘 고급스러워요.

우리집 화장실도 이랬으면 좋겠네요.

 

몰튼브라운 샴푸,린스, 바디클렌저,

비누 비치되어 있답니다.

 

 

 

 

 

제주 신라호텔 오션뷰~~보여드릴께요.

 

왼쪽으론 다른동이 보이고

오른쪽으로 바다가 보인답니다.

 

 

 

 

 

사진에 보이는 저곳에선 글램핑 하면서

바베큐 해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미리 예약을 하면 전문 요리사가 직접 요리해 줘서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된다고 해요.^^

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사랑이였나

갔었던 곳이지요.

 

 

그러고보니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사진을

하나도 안올렸네요.

 

제주 신라호텔 하면 수영장이죠~~!!

언능 사진 정리해서 다시한번 올릴께요.^^

 

 

 

 

 

마지막으로 제주 신라호텔에서 태교사진 중 하나 투척하고 갈께요.^^

 

 

제주 신라호텔도 이곳저곳 싸이트 비교하면서 쿠폰 쓸 수 있는곳으로

예약하면 조금 더 저렴하더라구요.^^

 

 

 

착한 가격의 신라호텔 찾아서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