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 동화마을,인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by .,.,.,.. 2016. 6.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레이첼이예요~~!

지난번에 인천으로 여행다녀 온 이야기를 포스팅해 보려구 해요.

 

인천 동화마을,송월동 동화마을은 13년 조성되어서

주변 차이나타운과 월미도와 함께

각광받는 인천여행지의 핫 플레이스랍니다.

 

 

역과도 가깝고 차이나타운옆에 위치해 있어서

점심 먹고 산책할겸 걷기에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인천 동화마을은

골목 곳곳이 11개 테마의 벽화와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그 길을 걷고 있노라면 어릴적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 드네요.^^

 

 

 

 

어른인 제가 봐도 신나고 재미있는데

아이들은 동화책 속에서 봤던 캐릭터 들이

눈앞에 있으니 더욱 흥미로울 것 같아요.^^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인천 동화마을엔

수시로 캐릭터들과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다른 벽화마을보다 친숙한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고

깔끔하게 잘 유지가 되어 있어서

다른 벽화마을보다 사랑받는 요인인것 같아요.^^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인천 동화마을

어느곳에서 셔터를 눌러도 멋진 작품이 되네요.ㅎㅎ

 

 

 

 

저는 겨울때 인천 동화마을에 다녀왔는데

지금쯤이면 날씨도 좋고 산책하듯 동화속

세상 걷기에 너무 좋을 듯 하네요.^^

 

 

 

 

 

인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추천, 인천 동화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