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양양 쏠비치,예쁜 호텔,이국적인 느낌의 호텔 추천

by .,.,.,.. 2016. 6. 5.
728x90
반응형

 

이국적인 느낌의 럭셔리한 호텔을 찾으신다면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쏠비치를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양양 쏠비치는 태양의 의미인 SOL과 해변이라는 의미인

BEACH의 합성어로 태양의 해변이란 뜻을 갖고 있는 호텔&리조트랍니다.

 

양양 쏠비치 외관 봤을때 스페인 가우디의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방의 항구 주변 모티브로 하여

적색지붕과 하얀외벽 ,넓은 창가와 테라스를 특징적으로 나타내며 지었다고 해요.

 

 

 

 

양양 쏠비치의 이국적인 겉모습 처럼 내부도 깔끔한 화이트톤의

이국적인 느낌이 여기서도 폴폴 풍기네요.

 

 

 

 

특히 양양 쏠비치는 위에도 구름 모양으로 프린팅 되어 있으니

꼭 한번 고개를 위로 들기 바랍니다.ㅎ

 

양양쏠비치는 호텔동과 콘도동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가 들어온 동은 호텔동 이랍니다.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들어갔어요.^^

호텔룸은 다 비슷비슷 한거 같아요.

깔끔 깨끗 폭신한 호텔침구 너무 맘에 드네요.

 

 

 

 

객실보다 저희는 테라스로 달려 나가게 되더라구요.

양양 쏠비치 뷰가 정말 아름답답니다.

저희가 도착한 날은 비가 오기전이라 흐린데

맑은날이나 아침에 일어나서 바라본 바다는 정말 환상적이겠어요.

 

 

 

역시 오션뷰는 멋지네요.

왼쪽에 보이는 동이 콘도동이랍니다.

왼쪽은 깔끔하게 정원이 꾸며져 있고 오른쪽엔 가우디정원에서 본

비슷한 디자인의 분수가 설치 되어 있네요.

 

그리고 가운데쪽엔 큰 광장이 있는데

아이들이 미니자동차를 타고 놀고 있네요.

 

 

 

 

 

저희는 1박2일로 여행갔는데 양양 쏠비치 즐기기엔

너무 짧은 시간인것 같았어요.

다음에 갈땐 꼭 2박3일로 가서 쉬다 오고 싶네요.

 

 

 

 

저녁때 외출 했다 들어 오면서 찍은 양양쏠비치 외관이예요.

불 들어 오니 더 멋있고 웅장한 느낌이네요.^^

 

 

 

 

국내 예쁜호텔,이국적인 호텔 ,멋있는 뷰가 있는 호텔

찾으신다면 이번 여름휴가 여행지로

양양쏠비치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