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피자헛 1+1,더블박스 후기,갈릭비프,트리플치즈치킨

by .,.,.,.. 2017. 8. 29.
728x90
반응형

피자헛 메뉴 1+1 반값에 먹는방법, 

피자헛 더블박스,갈릭비프,트리플치즈치킨 후기

피자헛 1+1 더블박스 행사는 한판 가격에 두판을 먹을 수 있는 행사로 

기간이 따로 나와 있지 않으니 행사 마감되기 전에 언능 드셔 보세요~~!!

피자헛 1+1 더블박스 행사하는데 안 먹을수가 없죠~!!

저도 주문해 봤어요. ^^

주문방법은 배달앱을 이용하거나 피자헛 사이트를 통해서 할 수 있답니다. 

피자헛 1+1 더블박스는 갈릭비프, 트리플 치즈 치킨, 베이컨스테이크, 페퍼로니, 치즈 

이 다섯가지 중에 두가지를 고르시면 됩니다. 

피자헛 메뉴 1+1, 더블박스 행사에 제가 주문한 피자는 갈릭비프와 트리플 치즈치킨이예요. 

요렇게 이층으로 된 박스에 넣어져서 도착했어요. ㅋㅋ

싸이즈는 일반 M싸이즈 정도네요. 

달달한 갈릭비프가 토핑으로 올라간  갈릭비프 피자예요.

트리플치킨피자는 부드러운맛인데 맛도 괜찮았어요. 

사진보고 있으니 또 피자 먹고 싶네요~~!!

싼가격에 잘 시켜 먹었네요~~

피자헛 1+1, 더블박스 행사 오랫동안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