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CU 편의점 안주, 핫바 추천, 빅새우맛바

by .,.,.,.. 2017. 8. 25.
728x90
반응형

CU 편의점 음식을 좋아해서 요즘 자주 가는데 편의점 안주로 

좋은 빅새우맛바, 핫바를 발견했어요.

외관부터 느껴지는 새우의 비주얼이란~~!!

넘 맛있어 보여서 편의점 안주로 핫바를 구매해 봤어요. 

CU 편의점 안주, 핫바 추천, 빅새우맛바는 

통통한 통새우 한마리가 가운데 똬악 자리잡고 있답니다. 

최근 Cu 보면 새우를 이용한 도시락이나 핫바가 새롭게 나오고 있는것 같아요. 

Cu 편의점 안주, 핫바 추천, 빅새우맛바 조리는 

전자레인지에 약 1분정도 데우기만 하면 되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한 나에게 주는 선물??처럼 핫바를 안주삼아 맥주 마셨어요.ㅋㅋㅋㅋㅋ 

편의점 안주, 편의점 새우 핫바 맛은 시중에 핸드메이드로 만들어 파는 어묵맛과 비슷했어요.

다른점이 있다면 가운데 탱글한 새우 식감도 느껴지네요.  

반응형